• 아카이브
  • 통합검색

아카이브 - 통합검색

[환경]에 관한 검색 결과 882건이 검색되었습니다.

플랜, 파라나 지역 기니 정부에 53개의 학교를 설립해주다!
· 게시일
2018-06-28 12:44:56
· 조회수
10,917

플랜, 파라나 지역 기니 정부에 53개의 학교를 설립해주다!






플랜 인터내셔널은 기니 정부 교육 및 문맹 퇴치부를 통하여 다볼라와 파라나 지역 내 완비 시설을 갖춘 53개의 학교를 기니 정부에 설립해주었다. 파라나 지역 기초 교육 증진 프로젝트는 독일 기관의 자금 지원과 플랜 인터내셔널의 추진으로 진행되는데, 이는 기니 어린이들을 위한 기초 교육 과정 완수에 기여함과 동시에 양질의 기초 교육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로젝트 운영 담당 부국장은 이 프로젝트가 정부 목표와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생각되는 주요 분야들을 확인했다. 
파라나 시장은, “이 전에 우리는 편지를 받으면 편지를 읽기 위해 파라나 센터에 가야만 했다. 예전에는 아이들이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 창고가 세워졌지만 오늘날에는 더 좋은 기반 시설이 구축 되었다. 기니 정부와 독일 정부의 큰 지지에 정말 감사드리지만, 마을에는 여전히 학교가 부족해 우리는 기니 정부와 독일 정부의 지속적인 지원을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 프로젝트 실행에 참여함으로써 우리는 세 가지 점에 주시한다. 첫째, 기반 시설, 교사, 놀이터 및 모든 편의 시설에의 접근성. 둘째, 훈련 및 인력 제공의 질적 측면. 마지막으로 파트너십, 의사소통, 경영의 모든 측면이 정부의 교육 정책과 부합하는가의 여부. 나는 학교를 설립하기 위해 교육에 기여하는 모든 사업가들이의 참여를 제안한다. 우리는 어린이들이 학교에 가서 양질의 교육을 받고 싶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독일 대표는, "이 프로젝트에 2년 동안 파트너십을 맺은 결과, 우리는 상당한 성과를 얻었다. 이 프로젝트는 기니가 발전하도록 긍정적인 방향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선도한다. 앞으로도 모두가 원하는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을 위한 기반 시설 유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힘써 주실 것을 권유드린다”고 말했다. 
 
  



기니 정부 교육 및 문맹 퇴치 사무 총장은 지역 사회가 이러한 기반 시설을 유지하고 아이들이 계속해서 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지해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그는 기니 정부가 교육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그에따라 교사를 충분히 지원해주고 현장 모니터링을 제공함으로써 학교가 참된 역할을 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독일 협력체 및 이해관계자들을 안심시켰다. 


우리는 여기서 플랜이 2016년 프로젝트 초반 단계에 이미 다볼라와 딩기레이 지역에 학교 88곳을 설립해주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는 동떨어진 지역에 교련, 운동장, 교사들을 위한 주거환경을 포함하여 총 학교 141개 혹은 교실 423개가 설립되었음을 의미한다. 
 

관련사이트 : https://www.plankorea.or.kr/news/news/view/4784?q=&categories=&t=

콘텐츠 담당자
담당자 : 윤지현 / 연락처 : 02-2077-3924 / 이메일 : yunjh1222@ssnkorea.or.kr
콘텐츠 만족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