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회공헌의 창의적 협력을 위한 컨퍼런스 2010
- · 게시일
- 2018-02-06 14:09:35
- · 조회수
- 1,198
- · 첨부파일
-
20180206020913728_1934.0.pdf
[마케팅-사회공헌의 창의적 협력을 위한 컨퍼런스 2010]
마케팅-사회공헌의 창의적 협력을 통한 상생의 비즈니스 미래 모색
기조강연 _ 마케팅-사회공헌의 창의적 협력을 통한 상생의 비즈니스 미래 모색
이두희(고려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국가브랜드위원회 기획분과위원장)
주제발표1 _ 새로운 마케팅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기업의 대응과제
양세영(기업사회연구원 원장)
주제발표2 _ 공익과 비즈니스의 상생 : 공익마케팅 국내외 성공 사례 벤치마킹 및 한국형 공익 마케팅 적용 방안
박정은(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주제발표3 _ 커뮤니케이션 강화 측면에서의 공익마케팅 효과 분석 및 향후 과제
박재희(주식회사 모모인 대표이사)
지정토론 _ 신철호(성신여자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
곽대석(CJ나눔.문화재단 사무국장)
김현성(공공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장)
일 시 : 2010년 12월 13일 오후 2시
장 소 : 전국은행연합회 국제회의장
주 최 :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마케팅학회, 산업정책연구원, 중앙일보
주 관 : 사회공헌정보센터
후 원 : 보건복지부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