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이브
  • 협력

아카이브 - 협력 - 문서

마케팅-사회공헌의 창의적 협력을 위한 컨퍼런스 2010
· 게시일
2018-02-06 14:09:35
· 조회수
1,198
· 첨부파일
20180206020913728_1934.0.pdf

[마케팅-사회공헌의 창의적 협력을 위한 컨퍼런스 2010]

마케팅-사회공헌의 창의적 협력을 통한 상생의 비즈니스 미래 모색

기조강연   _  마케팅-사회공헌의 창의적 협력을 통한 상생의 비즈니스 미래 모색
                      이두희(고려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국가브랜드위원회 기획분과위원장)

주제발표1 _  새로운 마케팅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기업의 대응과제
                      양세영(기업사회연구원 원장)

주제발표2 _  공익과 비즈니스의 상생 : 공익마케팅 국내외 성공 사례 벤치마킹 및 한국형 공익 마케팅 적용 방안
                      박정은(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주제발표3 _  커뮤니케이션 강화 측면에서의 공익마케팅 효과 분석 및 향후 과제
                      박재희(주식회사 모모인 대표이사)

지정토론   _  신철호(성신여자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
                      곽대석(CJ나눔.문화재단 사무국장)
                      김현성(공공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장)

일      시 : 2010년 12월 13일 오후 2시
장      소 : 전국은행연합회 국제회의장
주      최 :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마케팅학회, 산업정책연구원, 중앙일보
주      관 : 사회공헌정보센터
후      원 : 보건복지부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세요.



콘텐츠 담당자
담당자 : 윤지현 / 연락처 : 02-2077-3924 / 이메일 : yunjh1222@ssnkorea.or.kr
콘텐츠 만족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