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이브
  • 정부

아카이브 - 정부 - 웹문서

누림센터, 장애인과 함께한 ‘제7회 누림콘서트’ 성황리 개최
· 게시일
2018-04-19 17:16:12
· 조회수
4,575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는 지난 21일 양평군민회관에서 ‘제7회 누림콘서트 - 이야기 피는 2월’을 개최했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지난 21일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양평군민회관에서 ‘제7회 누림콘서트 - 이야기 피는 2월’을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누림센터와 양평군청 및 경기도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가 협력하여 장애인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뜻깊은 취지로 열렸다.

또한 ‘양평문화여성합창단’이 아름다운 선율로 재능기부 공연을 통해 콘서트의 의미를 더했으며 관객이 참여하는 마술공연, 댄스그룹 ‘원더총각’의 에너지 넘치는 트로트 메들리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콘서트를 관람한 한 거주시설 이용자는 "평소 대중가요와 댄스를 좋아했는데, 음악과 마술공연을 가까운 곳에서 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자주 찾아와 재미있고 신나는 무대를 많이 열어 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누림센터는 앞으로도 도내 장애인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관련 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복지타임즈(http://www.bokjitimes.com)

관련사이트 : https://www.bokji.net/welfare/news/view.jsp

콘텐츠 담당자
담당자 : 윤지현 / 연락처 : 02-2077-3924 / 이메일 : yunjh1222@ssnkorea.or.kr
콘텐츠 만족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