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이브
  • 비영리(NGO, NPO)

아카이브 - 비영리(NGO, NPO) - 웹문서

여아들이여, 선도하라!
· 게시일
2018-06-28 12:47:35
· 조회수
5,011

여아들이여, 선도하라!

 

 

“토고 시민 참여 촉진을 위한 여아 및 청소년 소녀들에게 권한 부여하기” 프로젝트는 여아 및 청소년 소녀들의 사회적, 정치적 시민 참여와 리더십 강화와 함께 여아 및 청소년 소녀들이 결정하며, 번영할 권리를 갖도록 하기 위한 협력을 목표로 한다. 이는 성을 기반으로 하는 폭력에 있어 법의 집행과 정의로의 도달이 시민 참여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하는 진입점으로 활용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여아와 청소년 소녀들의 역량을 강화시킬 것이고, 그들이 네트워크, 옹호, 국제 시민 참여 지표와의 연계성, 공공 서비스 및 정책을 위해 지지할 것이며, 미디어의 변화에 따라 젊은 남성들도 여아들의 시민 참여에 있어 협력하도록 도울 것이다.

 

현 프로젝트는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아 협회에의 시민 참여를 통해 보다 성숙한 성별 변형적 방식에서 지역적, 국가적 차원에서 혁신적인 계획을 통합시킬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여아와 젊은 여성들이 협회나 클럽, 사회 운동에서 불평등한 권력 관계를 변화시키기 위한 집단적이고 공동의 행동을 취하기 위해 그들의 구조, 네트워크 및 비판적 감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여아와 젊은 여성의 참여에 관하여 국가적 맥락에서의 분석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소녀 및 젊은 여성 협회의 우선 순위, 기대 및 포부에 대한 자문을 수행했다. 이러한 과정은 참여 방식에 있어 프로젝트를 발전시키는 데에 사용되었다.

 

여아는 성을 기반한 폭력이 그들이 토고에서 직면한 주요 문제로 정의 내렸다.

 

청소년 협회 회원 로잘진은, “부상합시다. 그 동안 우리가 익숙해있던 다른 이들이 우리의 의사 결정을 하는 관행을 그대로 두지 마십시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관점에서 생각하도록 하고, 우리의 관점에서 위험과 기회를 평가하게 하며, 결정을 내리는 것도 우리가 합니다. 꿈을 키우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시다" 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소녀들이 효과적인 변화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배우고 공유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관련사이트 : https://www.plankorea.or.kr/news/news/view/4777?q=&categories=&t=

콘텐츠 담당자
담당자 : 윤지현 / 연락처 : 02-2077-3924 / 이메일 : yunjh1222@ssnkorea.or.kr
콘텐츠 만족도
TOP